싸인펜 그림 - 포크레인, 기차 (38개월)

Gyeom's Work 2010.11.30 16:26
  • 뭔가..
    피카소의 기운이 물씬 풍깁니다. ^^

    블로그 하시는 글 잘 보고 있습니다.
    특히! Opera 관련된.. 저도 매냐~입니다. ㅋ

    좋은 한주 보내세요!

    모귀 2010.12.01 00:24 신고
    •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. 다른 글들도 자주 보아주신다니 감사합니다. 열심히 글 올려야겠네요. 좋은 한 주 되세요. :)

      youngjr 2010.12.01 11:10 신고 DEL
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
Creative Commons License
제가 자주 방문하는 블로그의 주인장이신 디지털리스트 그별님이 블로그에 자제분의 작품을 올리는 것을 보고, 저도 아이의 작품(?)을 올려보기로 했습니다. 하나 둘 모아가면 나중에 아이에게 소중한 재산이 될 것 같아요.
잘그리고 못그리고를 떠나 아이의 눈에 사물은 어떻게 보이는지, 세상을 바라보는 눈이 어떻게 변하는지 알고 싶네요.
지난 주말(11/26,27)에 그린 그림들입니다. 요즘에 그림 그리는데 푹 빠져서 30분이고 1시간이고 시간가는 줄 모르고 그립니다. 그런데, 크레파스나 색연필보다 싸인펜을 좋아하네요.



아이가 포크레인을 참 좋아하는데, 왼쪽은 포크레인이고 오른쪽은 무언가 자르는 칼이 달린 자동차라네요. 아직은 동그라미를 잘 못그려서 동그라미를 겹쳐서 그립니다. 한 두 달 전만해도 선 안에 색칠하지를 못했는데 색칠공부를 좀 하더니 선 안으로 색칠을 합니다.


아줌마 머리를 그리고 있답니다.


왼쪽은 포크레인, 오른쪽은 기차라는군요. 기차 옆에 있는 것은 사다리인지 기차길인지 모르겠네요. 책에서 본 기차가 증기 기관차라서 그런지 굴뚝이 많네요. :)


신고

'Gyeom's Work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싸인펜 그림 - 포크레인, 기차 (38개월)  (2) 2010.11.30
posted by youngjr


티스토리 툴바